Loading...

Welcome to
모노펜션

강화도 펜션, 가족펜션, 커플펜션, 바비큐장 완비, 펜션 인근 계곡 물놀이

인사말

라스텔라 펜션에서 편안한 휴식을...

동북아에서 해가 가장 먼저 뜬다는 간.절.곶에서 아침을 맞이해보십시오. 
 너무나 아름다운 계곡과 해수욕장 등 볼거리가 많아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사계절 편안히 쉴 수 있는 휴/양/타/운입니다. 
 언제나 고객을 먼저 생각하고 여러분의 소중한 시간을 영원히 잊혀지지 않을 아름다운 추억으로 만들어 드리기 위해 찾는 한분 한분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유명산 자연휴양림 입구 골짜기 계곡옆(시냇물)에 있는 저희펜션은 금번 새로운 모습으로 태어났습니다. 
 특히, 내부를 자연나무와 황토재질로 꾸며 건강과 향수를 느끼도록 하였습니다. 
 건강 하시고 행복한 나날 되시기 바랍니다.

객실보기

Our guest rooms

여행안내

Travel spot

대한다원 녹차밭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차밭
보성차밭(대한다원)은
수려한 자연경관으로 이루어진 곳으로 150만평 규모의 차밭으로 조성되어있다. 전남 보성에 있는 대한다원관광농원은 한국 유일의 차(茶)관광농원이다.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차밭을 배경으로 농원이 들어앉아 있다.
보성은 원래부터 한국차의 명산지로 잘 알려져 있는 곳이다. 지리적으로 볼때 한반도 끝자락에 위치해 있어 바다와 가깝고, 기온이 온화하면서 습도와 온도가 차 재배에 아주 적당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대한다업관광농원이 이곳에 차재배를 시작한 것은 57년부터였다.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차재배지라 할 수 있다. 제주도를 제외하고는 내륙에서 가장 큰 규모이고, 차의 품격도 국내 제일을 자랑한다.

천문과학관

장흥에서 만나는 하늘과 별과 자연의 소리.
푸르른 억불산 봉우리에서 수십만 광년 먼 별빛을 받으며 우주와 교감하는 즐거움!
정남진 천문과학관은 며느리 바위의 애닮은 전설이 깃든 억불산 자락에 위치한 전남 최조의 천문과학관입니다.

한국차박물관

한국차박물관은 천혜의 차밭 경관과 인접하고 차 대한 풍부한 컨텐츠를 담은 차 전문 박물관으로 우리 차 문화의 올바른 정립 및 연구와 보급의 구심점 역할을 한다. 또한 차를 통한 차 문화 복원 및 차 문화의 다양성을 획득하여 전통과 현대가 공통적으로 추구하는 시대정신을 구축한다.
1층에 차를 이해할 수 있는 차 문화실, 2층 차의 발자취를 한눈에 알 수 있는 시대별 차 도구 전시실인 차 역사실, 3층에 체험공간인 차 생활실로 구성하여 차의 모든 것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교육의 장으로 보성차와 더불어 한국차에 대한 모든 것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차 문화 교류의 공간이다.

율포해수욕장

호수처럼 잔잔한 득량만이 안겨준 고운 은빛 모래와 해송의 어우러짐이 아름다운 해변으로 수심이 깊지 않아 해수욕에 편안하다. 그래서 사철 발길이 끊이지 않는 명소, 아름다운 노을, 바지락과 새조개를 잡을 수 있는 모래개펄, 이웃한 식당들의 넉넉한 인심을 쉽게 만날 수 있다.
바다는 언제나 잔잔한 수면에 길손의 정다운 얼굴을 비춰주고, 사철 청정한 바다에서는 싱싱한 어패류(해산물)를 만날 수 있다.

율포워터파크

청정한 바닷물을 이용하여 어린이와 성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81m의 터널 튜브형 슬라이드와 해적선, 아쿠아플레이, 유수풀, 파도풀 등 놀이 시설을 갖추고 2,000여명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야외 풀장입니다.

해수녹차탕

율포해수 녹차 탕은 전국 제일의 다원이 있는 보성의 유일한 해수욕장인 율포해수욕장 내 위치해 있다. 지하 120m에서 용출되는 해수가 풍부하게 솟는다. 해수와 녹차를 이용해 건강 욕을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온천장이라고 할 수 있다. 수려한 송림대을 안고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휴게시설을 갖추고 있어 남해안의 새로운 휴양지로 발돋움하고 있다.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순천만은 우리나라 남해안 중서부에 위치한 만으로서, 남쪽으로 북위 34° 52′ 30″까지, 동경 127° 25′ 00″에서 32′ 30″에 이르는 드넓은 해수면이다. 행정구역상 전라남도 순천시와 고흥군, 여수시로 둘러싸여 있다.
길게 뻗은 고흥반도와 여수반도로 에워싸인 큰 만을 순천만이라 하기도 하며, 행정적으로는 순천시 인안동, 대대동, 해룡면 선학리와 상내리, 별량면 우산리, 학산리, 무풍리, 마산리, 구룡리로 둘러싸인 북쪽 해수면만을 순천만이라 일컫기도 한다. 행정구역상의 순천만의 해수역 만을 따진다 해도, 75㎢가 넘는 매우 넓은 지역이다.

순천만갈대밭

운영시간 08:00 ~ 19:30
순천시 교량동과 대대동,해룡면의 중흥리, 해창리 선학리 등에 걸쳐 있는 순천만 갈대밭의 총 면적은 약 30만평에 달한다. 순천 시내를 관통하는 동천과 순천시 상사면에서 흘러 온 이사천의 합수 지점부터 하구에 이르는 3㎞쯤의 물길 양 쪽이 죄다 갈대밭으로 뒤덮여 있다.
갈대 군락지로는 국내 최대 규모라고 하는데, 갈대의 북슬북슬한 씨앗 뭉치가 햇살의 기운에 따라 은빛 잿빛 금빛 등으로 채색되는 모습이 아주 장관이다

고흥나로호

나로우주센터에는 우주과학기술 전시·교육기능 및 우주센터 방문자센터(Visitor Center) 기능을 수행하는 우주과학관이 있다.
우주과학관은 58,831㎡ 부지에 건축연면적 8,914㎡으로, 총 전시면적 2,870㎡에 기본원리, 로켓, 인공위성, 우주공간 등을 소재로 한 전시품(총 59종의 전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중 작동체험전시품은 29종임)과 4D 돔영상관, 야외전시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자라나는 학생, 청소년들이 우주과학기술관련 교육 및 체험 학습이 가능하다.

여수밤케이블카

끝없이 펼쳐진 바다경관.
여수 돌산과 자산공원을 잇는 1.5Km 구간의 국내 첫 해상케이블카로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 캐빈 10대(5인승)와 일반 캐빈 40대(8인승), 총 50대가 운행되고 있다.
박람회장과 오동도 중심으로 다도해의 탁 트인 전망과 여수의 밤바다 풍경이 아름답다.

장흥우드랜드

장흥군 장흥읍 억불산 자락 100ha에 40년생 이상의 아름드리 편백나무숲 속에 위치한 억불산 편백숲 우드랜드는 목재문화체험관, 목공 및 생태건축 체험장, 숲 치유의 장 그리고 산야초 단지 등이 조성되어 있다.

녹차생태공원

녹차수도 보성군에서는 21세기 문화관광 전략사업의 일환으로 봇재 일원에 관광녹차 생태공원을 조성한다. 관광녹차 생태공원은 사계절 푸른 녹차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전망할 수 있는 붓재 일원에 조성되며 2014년까지 지상 3층 규모의 종합 관광안내센터 등을 건립 운영할 계획이다. 주요 시설로는 관광안내 시스템 구축과 세미나실, 특산품 코너, 보성군의 비젼을 제시할 수 있는 특별한 홍보 공간 등으로 구성할 계획이며, 사업이 완료되면 보성군을 대표할 수 있는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조개구이

싱싱한 수산물과 조개구이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국화도가 바라다 보이는 아름다운 해변에서 가족과 연인들이 조개구이를 즐길 수 있으며, 바다를 거닐면서 아름다운 낭만을 만끽하실 수도 있습니다.
다양한 축제와 볼거리, 먹거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자녀들에게는 바닷가 체험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잠시 시간을 내셔서 가까운 맷돌포포구나 한진포구에 들르신다면 또 다른 어촌풍경을 만나실 수도 있으며, 상록수의 저자 심훈 선생님께서 집필작업을 하셨던 필경사나 수리민속박물관에 들르신다면 살아있는 역사체험도 함께 하실 수 있습니다.
조개구이의 좋은점
특유의 감칠맛이 잇고 소화흡수가 잘되는 영양만점 식품으로 필수아미노산 타우린등이 함유되어 있어 콜레스테롤저하 지방간 고혈압등 예방하여주며 칼슘이나 철분등의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계절별 각종회

우럭,광어,전어,도미,놀래미, 돔등 각종회를 맛보실수있습니다.
가을철에는 싱싱한 톡톡튀는 살아있는 대하회 및 소금구이와 여름철에는 박속낙지탕
겨울철에는 굴밥등 계절별로 다양한 서해안의 별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실치회

봄철에만 나오는 실치회는 그 시기성 때문에 실치철이되면 전국에서 많은 관광객이 실치회 맛을 보기위해 몰리고 있는 당진에서만 맛볼수있는 특색음식입니다.

풋꽈리고추

최첨단시설에서 생산되는 청정 꽈리고추는 가바와 루틴성분이 다량함유되어있어 혈압을 낮춰 주고 모세혈관 강화작용이 있음.

포도

충청남도지사의 품질추천 농산물로 비가림 시설재배로 병해충이 없고 당도가 높고 육질이 연한 특징을 가지고있으며 완숙과를 출하함으로써 색상이 뛰어나다.

사과

해안성 기후와 통풍이 잘되어 사질토양에서 재배되므로 신선하고 당도는 물론 빛깔이 고우며,전국우수농산물 품평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다.

Youtube video